지식창고

반응형

태국의 한 편의점에서 왕도마뱀 한 마리가 편의점을 휘젓고 다니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태국 매체 ‘타이랏’은 나콘빠톰 지역의 한 편의점에 1.8m 길이의 왕도마뱀 한 마리가 습격했습니다고 보도했습니다.


먹이를 찾던 도마뱀은 냉장고 문을 열려고 시도하다가 실패하고 이내 진열대 위로 기어올라갔다. 진열된 물건이 우르르 쏟아지면서 매장 안은 그야말로 난장판이 되었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구조대는 왕도마뱀을 인근 수풀로 유인하여 밖으로 끌어내면서 종료되었습니다.
편의점을 방문했던 손님은 "편의점에서 음료수를 사려고 했는데 냉장고 바로 앞에 도마뱀이 있어 그러지 못했습니다"며 "왕도마뱀은 특히 화가 났을 때 위험한 동물이다"고 말했습니다.


현지언론은 몇 달째 비가 내리지 않는 등 건조한 날씨 속 가뭄이 심해지면서 왕도마뱀이 먹이를 찾아 민가를 찾은 것으로 추측했습니다.


사람보다 더 큰 왕도마뱀이 편의점에 나타나자 직원과 손님들은 누구 할 것 없이 깜짝 놀라 카운터 뒤로 몸을 숨겼습니다.


먹이를 찾아 어슬렁거리던 도마뱀은 냉장고 문을 열려다 실패하고 이내 진열대 위로 기어올랐습니다.
목격자가 촬영한 현장 영상을 보면, 진열된 물건이 우르르 쏟아지기도 하고 그걸 본 손님들은 비명을 질렀다. 매장 안은 그야말로 난장판이 되었습니다.


한편 세계에서 가장 큰 도마뱀 중 하나인 왕도마뱀은 최대 길이 3m에 달하며 주로 강기슭이나 늪, 평지에 살면서 작은 포유류나 물고기 등을 잡아먹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