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창고

ns윤지 결혼 발표

2021. 6. 29. 21:19
반응형

가수 NS윤지(김윤지·33)가 9월 결혼합니다. 28일 NS윤지는 SNS를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겨 9월 결혼식을 올린다”며 “앞으로 더 큰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살겠다”고 했습니다. 예비신랑은 5살 연상의 사업가이자 초등학교 시절부터 알고 지낸 지인으로 알려졌습니다. 

NS윤지는 “부족한 저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한결같은 믿음을 주는 성실하고 배려심 넘치는 사람”이라고 소개했습니다. NS윤지는 2009년 ‘머리 아파’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최근 tvN 드라마 ‘마인’에도 출연했습니다.


배우 김윤지(NS윤지)가 결혼 발표를 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패션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김윤지는 6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9월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예비신랑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NS윤지는 크롭 반팔 카디건에 하이웨이스트 데님팬츠를 매치해 큰 키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캐주얼룩을 연출했습니다. 

NS윤지의 손을 잡고 있는 예비신랑은 블랙 상의에 조거 팬츠를 매치해 스트릿한 무드의 데일리룩을 선보였습니다. 
한편 NS윤지는 지난 5월 22일 자신의 히트곡 ‘If You Love Me’를 리메이크했으며, 몬스타엑스 주헌이 피처링으로 참여했습니다.

[이하 김윤지 SNS 전문]
안녕하세요. 김윤지입니다.
오늘은 항상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 먼저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글을 씁니다. 이렇게 말을 시작하는 순간에도 많이 떨리네요.


저에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한결같은 믿음을 주는 성실하고 배려심 넘치는 그런 사람입니다.


앞으로는 그사람의 아내로서 미래를 함께하려 합니다. 저 9월에 결혼해요! 축하해 주실꺼죠? 앞으로도 김윤지로, 그리고 한사람의 아내로 더 큰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늘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