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27·토트넘 홋스퍼)이 프리시즌 첫 골 사냥과 함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 악연 청산에 나선다. 토트넘 맨유 이번에 토트넘은 은돔벨레 및 맨유는 완비사카 , 제임스 등 새로 영입 된 선수들의 활약이 기대 되네요
.
토트넘은 25일(한국시간) 중국 상하이에서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 2차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경기를 갖는다.토트넘은 앞서 지난 21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유벤투스와의 1차전에서 경기 종료 직전 터진 해리 케인(26·잉글랜드)의 극장골에 힘입어 3-2로 승리를 거둔 바 있다.
손흥민도 유벤투스전에 선발출전해 전반 45분간 활약하며 팀 승리에 힘을 보탰다. 공격 포인트는 기록하지 못했지만 유벤투스의 정예 수비라인을 상대로 거침없는 돌파와 위협적인 슈팅을 수차례 보여주면서 좋은 컨디션을 과시했다.
손흥민은 이제 프리시즌 마수걸이 득점과 함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상대 첫 골에 도전한다.
손흥민은 지난 2014-2015 시즌 토트넘 유니폼을 입은 이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주요팀들을 상대로 골을 기록해왔다. 맨체스터 시티, 첼시, 아스날, 리버풀을 상대로 골 맛을 봐왔지만 유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는 골운이 따르지 않았다.
손흥민은 지난 1월 15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2018-2019 시즌 EPL 22라운드에서도 풀타임을 뛰었지만 득점을 기록하지는 못했다. 당시 토트넘도 0-1로 패하며 함께 고개를 숙였다
비록 프리시즌 경기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득점에 성공한다면 내달부터 시작되는 EPL에서도 한층 더 자신감을 갖게 될 수 있다.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최근 몇 년간 부진한 행보를 보이고 있지만 EPL 순위 다툼을 위해 수없이 마주쳐야 하는 강팀이라는 건 부정할 수 없다.
손흥민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상대 침묵을 깨고 프리시즌 첫 골을 신고할 수 있을지 지켜볼 일이다.
토트넘 맨유 경기 중계 무료채널에서 중계를 한다는 소식은 없네요. SPOTV 유료채널에서 하지 않을까 예상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