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창고

반응형

손이 두꺼워 고민이신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손가락 살빼는법을 포스팅합니다. 손가락 살빼기 방법에는 몇 가지 방법이 있는데요.꾸준히 하기 좋은 방법을 택하시면 됩니다. 여성분들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손관리를 잘 하면 깔끔하고 좋습니다.

 

손가락 살빼기 방법을 안내할텐데요  손가락뿐만 아니라 몸 전체 역시 살이라는 것이 금방 빠지는 것은 아닙니다.

빨리 빼보겠다고 아래 방법들을 많이 사용한다면 오히려 손가락에 무리가 가서 관절이나 손가락이 다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천천히 하시면 됩니다.

 

 

 

 

 

.

 
 
 
 

1. 마사지
첫번째는 손가락을 마사지해주는 것입니다. 맛사지를 하면 셀룰라이트며 지방이 조금씩 분해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할 때 마사지를 따로 받는데요 맛사지를 해준다면 손가락이 얇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마사지로 손가락에 살을 뺀다고 너무 과도한 힘을줘서 한다면 손가락에 멍이 들기도 하고 다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적절한 강도로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받는 방법도 좋고, 본인이 스스로 마사지를 하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2. 운동
살이라는 것이 손가락에만 있는것은 아닙니다.살이란 지방을 뜻합니다. 지방은 일정 부위만 빼는 것이 쉽지 않다고 하는데요. 우리 몸은 전체적으로 항상성을 유지하기 위해서 항상 일정한 비율로 신체를 구성하게 됩니다.

손가락만 살을 빼는 것보다는 몸 전체의 지방을 빼주는 것도 손가락 살빼기의 한 방법입니다

빨리 살을 빼겠다고 운동의 강도를 높이면 안됩니다.  몸이 다칠수도 있고, 다시 운동하기까지 회복시간이 너무 길어질 수 있어 오히려 해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3. 스트레칭
손가락 살빼는법 중 바로 스트레칭입니다. 몸을 스트레칭하기도 하지만 손가락도 스트레칭을 해주면 좋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시면 손가락 스트레칭에 관한 정보들이 많이 나옵니다. 간편하고 설명이 잘 되어 있는 방법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과하게 힘을주면 관절이 망가질수도 있습니다. 관절은 사실 망가지면 재생이 어렵기 때문에 특히나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몸에 상처가 나거나할 경우는 자연스레 치유가 되지만 관절은 재생이 쉽지 않은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적당한 강도로 주기적으로 꾸준히 해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손가락 살빼는법을 포스팅했습니다.방법들도 좋지만 두꺼워지지 않게 관리를 해주는 것도 아주 중요합니다. 남성분들이 많이하시는 습관인데요. 손가락 관절을 쎄게 눌러 뚜둑뚜둑 소리가 나게 하는 습관이 있는 분들이 계신데요. 이는 손가락이 두꺼워지고, 관절이 상하는 지름길이니 삼가해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