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자놀이 여드름이 나는 것에 대해 안내합니다. 여드름이 많은 사람도 그렇지만, 없다가 하나만 나는 경우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죠 여드름이 생기면 짜고 싶어 지고 스트레스를 받는데요 잘못 짜게되면 흉터까지 생길 수 있어 함부로 건드리지도 못합니다. 관자놀이에 생기는 여드름의 원인을 알아보고 여드름 부위별 원인도 알려드릴께요
.
사춘기를 지나셨다면 여드름으로 한 번쯤 스트레스를 받아보셨을거에요 여드름은 털을 만드는 모낭에 가까이 붙은 피지선에 염증이 생기는 것인데요 피지선이 많은 얼굴이나 목 등에 여드름이 자주 생기게 되는데요.
한 가지 원인 때문에 생기는 것은 아니고, 다양한 원인입니다. 사춘기에 특히나 여드름이 많이 생기는 이유는 피지선의 분비가 활발해지기 때문인데요 요즘에는 청소년 때부터 화장을 하는 아이들이 있는데요.
화장품에 들어 있는 다양한 화학 성분에의해 여드름이 생기기도 합니다, 옷이나 이불을 빨 때 세제를 많이 사용하게 되면 다 씻기지 않는 경우가 있죠 얼굴과 몸의 여드름을 유발한다고 합니다.
관자놀이 여드름이 자주 생기는 분들이 있습니다. 여드름 부위별 원인은 다릅니다. 몸 건강 상태에 따라 얼굴이나 몸의 해당 부위에 여드름이 올라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관자놀이의 경우 수분이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물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은 몸에 정말 좋아요 다큐멘터리에서도 물에 대한 내용을 다뤘었는데, 운동 같은 다른 활동은 일체의 변화 없이 물만 적정량을 섭취했는데 살이 빠지고, 여드름이 사라지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
관자놀이 여드름 외에도 여드름 부위별 원인이 있는데요 볼에 생기는 경우에는 호르몬 변화가 주 원인인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코 쪽에 많이 생기는 경우는 맵고 짠 음식을 먹는 나쁜 식습관 때문이라고 합니다.
눈과 눈 사이인 미간에 생기면 기름진 음식을 많이 섭취하여 생기는 경우입니다.기름진 음식을 피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마의 경우 소화기관이 좋지 않은 경우 여드름이 생깁니다. 관자놀이 여드름을 포함해 각종 여드름 부위별 원인을 알아보았습니다.물을 충분히 마시고, 충분한 숙면을 취해주는 것이 좋아요
.